스냅챗 탈퇴, 계정삭제하는법



스냅챗(Snapchat) 탈퇴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앱(어플)을 탈퇴하고나서 30일 이후에 사용자의 계정삭제가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또한 탈퇴한 시점부터 30일 안에 다시 탈퇴한 계정으로 로그인을 할 경우에는 지운 계정이 다시 활성화되니 이를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스냅챗 계정삭제하기◀
<사진을 누르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계정지우기를 하기 위해서 최초 스냅챗어플(앱)을 켜줍니다. 그리고 중앙 위에 있는 스냅챗로고를 눌러주세요.

오른쪽 위에 톱니바퀴 아이콘인 설정바로가기를 눌러줍니다.

추가 정보란 아래 쪽에 위치한 [고객지원]이라는 곳을 찾아서 터치하여줍니다.

[Search for answers]이라는 곳을 눌러줍니다. 해당 search for answers(검색창)에서 계정탈퇴를 검색해야하기 때문입니다.

검색창에 delete라고 적으시면 아래에 delete an account라는 항목이 나올 것 입니다. 해당 항목을 터치합니다.

그러면 위처럼 [Delete Account = 계정 지우기]란으로 들어오게 됩니다. 이제 Password(비밀번호)란에 현재 사용자의 스냅챗앱(App)의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아래에 CONTINUE(계속)을 눌러줍니다.

Account Deactivated(계정을 비활성화 시키다.)라는 문구가 나올 것 입니다. 최초 위에서도 설명을 하였지만 해당 계정을 탈퇴하고나면 30일 이후에 완벽하게 사용자의 계정이 사라지게됩니다. 


▲즉, 탈퇴신청->30일동안 비활성화->삭제로 이루어집니다.

이제 뒤로가기 혹은 스냅챗 어플(앱)을 껐다가 다시 켜주시면 위처럼 최초 해당 앱(App)을 스마트폰에 설치를 하였을 때 처럼 로그인/가입하기라는 문구들이 나올 것 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