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던11 조지타운, 브래드 비교사진



예전에 티비에서 조던11 콩코드 로우(콩로우)를 봤을 때 정말 괜찮다!라고 생각을 했었는데요. 그 콩코드와 색상이 약간 비슷한 조던11조지타운이 되겠습니다. 조던운동화들 중에서 블프라레드, 업템포(올림픽), 콩미드가 저는 제일 괜찮은 거 같네요.


연한회색과 남색이 잘 어우러진 모습이 상당이 괜찮습니다. 콩코드보다 그나마 때가 좀 덜 생길 것 같은 느낌? 


역시 상당히 괜찮은 조지타운입니다. 주변을 보면 콩코드를 구하지 못해서 조지타운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았는데 막상 조지를 사고나서는 더 괜찮다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저는 콩코드랑 조지타운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음... 글쎄요. 


저는 깨끗한 콩로우가 더 괜찮은 거 같네요. 아참 저는 조던6카마인을 275, 블프라레드를 280신고 있으며 발볼때문에 조던11은 285를 선호하고 있습니다. 285사이즈인데도 많이 걸으면 아프더라구요. 
운동화를 작게 신는걸 선호하시는 분들 중에서 발볼이 넓은데 정사이즈나 작게 신으려는 분들은 꼭! 주변에서 신고 있는 조던11을 미리 한 번 신어보고 사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좌측 브래드/ 우측 조지타운)

제가 전투화로 일상에서 대충 막 신는 브래드와 조지타운 비교샷입니다. 브래드도 괜찮긴한데 저랑은 좀 안맞는... 그래서 대충신고 다니죠. 귀찮아서 세탁도 안하게 될정도의...


요즘은 잘 모르겠지만 조지타운 같은 경우에는 브래드나 콩코드보다는 저렴하기 때문에 구하기 그나마 괜찮을 것 같습니다. 매물이 그나마 좀 있는 편이라고 해서 사람들이 많이 신고다니는 운동화가 아니고 디자인도 잘 빠져서 괜찮은 조던시리즈 중에 하나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