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데이터 선물하기 가입없이 쉽게 하는 방법(T연락처)



PC(컴퓨터)에서 데이터를 선물하는 방식이 아닌 모바일(스마트폰)에서 가입없이 T연락처를 이용하여서 다른 사람에게 쉽게 데이터를 전송하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이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갤럭시로 작성이 되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T연락처로 데이터선물하는법


사용자의 스마트폰에 설치된 T연락처 앱(어플)을 실행시켜줍니다. 그리고 연락처(주소록)목록에서 SKT데이터선물을 하고 싶은 사람을 선택합니다.


선물보내기를 할 사람을 선택 하시고 우측 중간 쯤에 있는 [선물]을 눌러줍니다.


▲현재 사용자의 남은 데이터, 선물을 할 수 있는 용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k 데이터 선물하기는 100MB(메가바이트)에서 1GB(기가바이트)까지 선물을 할 수가 있으며 한 달에 2번 선물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선물하고 싶은 데이터를 선택하시고 아래에 있는 [예]를 눌러줍니다.


본인의 스마트폰에 인증코드 4자리가 문자로 올 것 입니다. 해당 코드를 입력 후에 [완료]를 눌러주시면 상대방에게 데이터선물보내기가 될 것 입니다.


선물한 데이터 확인하는법

사용자가 타인에게 이제것 보냈던 데이터목록을 볼 수 있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T연락처 앱(어플)을 실행하시고 상단 중앙에 있는 아이콘을 눌러줍니다.


우측 위에 있는 [종]모양에 아이콘을 다시 한 번 더 눌러줍니다.(해당 종 모양은 사용자의 T연락처에서 어떠한 것을 하였는지 볼 수 있는 알림창과 같은 곳 입니다.)


위처럼 언제 누구에게 얼마의 데이터를 보냈는지 알 수 있는 알림들이 나오게 됩니다. 해당 알림을 삭제하고 싶을 떄는 우측에 [x]를 눌러서 지우기를 하면 되겠습니다.

이처럼 sk데이터선물받기 및 보내는 방법은 해당 앱(어플)으로 매우 간단하게 할 수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