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전화 테마설정하는법


SKT에서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T전화 테마설정하는 방법입니다. 이는 SKT를 기준으로 작성이 되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KT,LG는 다를 수 있습니다.)

위 사진처럼 설현테마 및 아이오아이(i.o.i)테마를 설정할 수가 있습니다. 현재 아이오아이테마는 2016.07.20까지 제공을 한다고하니 팬분들은 빨리 다운받아서 적용시키는 것이 좋겠습니다.

각종 테마들 중에서보면 유효기간이 있기 때문에 가끔씩 테마를 확인하는 것이 좋은 테마를 건질 수 있는 하나의 방법이 되겠습니다.


위 테마는 BTS(방탄소년단), 아기고양이 테마입니다. T전화는 이용자들의 취향을 골고루 파악하고 많은 테마를 가지고 있습니다. 

연예인 및 캐릭터, 동물 테마를 하고 연락처/통화기록을 가면 각 연예인들의 얼굴, 캐릭터 동물들의 얼굴을 볼 수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만약 연예인/동물/캐릭터테마를 원하지 않고 심플한 테마를 원할 경우에는 위처럼 블랙,블루 등과 같은 테마 또한 적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T전화테마사용법(적용하기)◀


T전화 앱(어플)을 실행하고 위 사진의 화살표가 가리키고 있는 곳을 터치하여줍니다.


전화 꾸미기란에 있는 전화테마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각종 테마들이 나올텐데요. 거기서 사용자가 원하는 테마를 [선택 -> 다운로드 -> 적용하기]를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T전화사용법:: 테마삭제 및 가지고 있는 테마확인하는법◀
본인이 현재 무슨테마들을 가지고 있으며 가지고 있는 테마들을 지우는법이 되겠습니다.


전화테마를 눌러줍니다.


우측 상단에 있는 MY테마를 터치하여줍니다.


그렇게 my테마를 누르고나면 위처럼 현재 사용자가 가지고 있는 T전화테마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현재 가지고 있는 테마를 지우기하고 싶을 떄는 오른쪽 위에 있는 [편집]을 눌러줍니다.


그렇게 편집을 누르게되면 위처럼 휴지통 모양의 아이콘에 [삭제]가 나오게 되는데 해당 삭제버튼을 눌러서 지우고 싶은 것들을 스마트폰에서 영구삭제하면 되겠습니다.


삭제가 모두 끝이난 이후에는 오른쪽 상단에 [완료]를 눌러서 최종확인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완료를 누르고난 이후에는 뒤로가기 혹은 왼쪽 상단에 [이전]버튼을 눌러서 T전화 메인화면으로 돌아가시면 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