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전화 벨소리- 그룹 및 개별 설정하는법



T전화 사용법으로 벨소리 변경 및 T전화벨소리를 그룹 및 개인벨소리로 지정하는 방법입니다. 이는 SKT를 기준으로 작성이 됐으니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기본벨소리:
전화가 왔을 때 기본적으로 울리는 것을 뜻합니다.

▶그룹별벨소리:
연락처에 가족, 친구, 직장 등등 연락처에 그룹지정을 해둔 그룹마다 벨소리를 다르게 설정하여서 벨소리를 듣는 즉시 어떤 그룹에서 본인에게 연락이 왔는지 알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서 가족에서 전화가 걸려올 때 벨소리는 [클래식], 친구들에게 전화가 올 때는 [차밍]등등

▶연락처별벨소리:
그룹은 가족, 친구 등등 크게 구분을 하는 것이지만 연락처(주소록)별 벨소리는 T전화 사용자가 연락처에 저장된 사람들 개인에게 벨소리를 따로 지정해주는 것을 뜻합니다. 예를 들어 어머니에게 전화가 걸려올 때는 [클래식], 아버지에게 전화가 걸려올 때는 [차밍]


▶T전화 벨소리 설정하는 방법◀


벨소리지정을 하기 위해서는 최초 티전화 어플(앱)을 켜줍니다. 그리고 상단에있는 T전화로고를 터치하여줍니다.


[전화 꾸미기]란 아래 쪽에 위치한 [벨소리]라고 적힌 곳을 눌러줍니다.


최초 위에서 설명하였듯이 해당 [벨소리 설정]에서 기본/그룹/개인별로 밸소리를 추가할 수가 있습니다. 그룹별 벨소리를 추가하기 위해서는 T연락처에 그룹지정이 미리 되어 있어야하니 만약 현재 그룹이 만들어져 있는 상황이 아닐 때는 T연락처 어플(앱)로 가셔서 그룹을 만드셔야 할 것 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