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전화 단축번호 설정하는법



T전화 단축번호 설정하는 방법입니다. 해당 글은 SKT기준으로 작성이 되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키패드를 눌러서 빠르게 단축번호를 설정하는 방법
  2. 현재 지정된 단축번호들을 보면서 지정하는 방법
  3. 단축번호 편집(수정)하는 방법
▶키패드로 빠른 단축번호설정하기◀


T전화 앱(어플)을 실행하면 생기는 키패드(번호누르는 곳)에서 현재 지정되지 않은 숫자를 약 1.5초 꾸욱 눌러줍니다. 


그러면 위처럼 단축번호로 현재 지정이 되어있는 번호가 아니라는 알림창이 나오며 누른 번호를 단축번호로 사용하겠냐고 나오는데요. [예]를 눌러서 지정을 하여줍니다.


그렇게 [예]를 눌러주시면 위처럼 현재 사용자의 주소록(연락처)목록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본인이 해당 누른 번호를 단축으로 설정하면 되겠습니다. 


연락에 있는 사람을 눌러주시면 위처럼 [단축번호로 설정됐습니다.]라는 문구가 나올 것입니다.


▶단축번호 설정하는법(편집모드에서)◀


티전화 어플(앱)을 실행하시고 상단 중앙에 있는 로고를 터치하여줍니다.


부가기능란 안에 있는 [일반 설정]을 눌러줍니다.


통화연결 설정란에서 가장 밑에 자리잡고 있는 [단축번호 설정]을 눌러줍니다. 해당 설정란에서는 보시다시피 전화통화연결 혹은 종료 할 때 짧은 진동효과설정 및 기타 전화연결/종료시에 부가적인 기능을 추가할 수가 있습니다.


그렇게 단축번호설정으로 들어오시면 위처럼 현재 지정된 번호 및 지정되지 않는 빈 목록이 보일 것 입니다. 해당 편집모드에서 해제/등록을 할 수가 있겠습니다. T전화에서는 단축지정을 00부터 999까지 할 수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 사진 안에 화살표들이 가리키고 있는 곳을 누르면 우측/좌측으로 이동이 되겠습니다. 999번을 추가하고 해당 단축번호로 전화를 걸 때는 99를 먼저 누르고나서 마지막 9를 약 1.5초눌러주시면 지정된 번호로 연결이 될 것 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