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전화 작은 수신화면 설정하는 방법



스마트폰을 게임 혹은 기타 어플(앱)들을 사용하고 있을 때 전화가 오면 전체화면으로 바뀌면서 수신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그렇게 큰 수신화면설정이 아닌 작은 화면으로 수신화면을 변경할 수가 있겠습니다.

T전화의 작은 수신화면은 사용자가 이동을 할 수가 있으며 현재 걸려온 수신을 보이지 않게 지우기도 할 수가 있습니다. (SKT기준)

수신화면이란? 전화가 걸려왔을 때 스마트폰 화면에 나오는 창입니다.


전화가 오면 위처럼 나오게 되는데 스마트폰으로 무언가 하고 있을 때 간혹 거슬리게 되는 경우가 있을 것 입니다.


위 사진은 작은 수신화면의 모습입니다. 카메라로 동영상 혹은 사진을 찍을 때 전화가 온 모습인데요. 위처럼 스마트폰으로 무언가 할 때는 위처럼 나오게 되는 것입니다. 


작은수신화면에서 걸려온 사람의 프로필사진을 누르고 약간 이동을 하여주시면 위처럼 치우기(지우기) 및 이동을 할 수가 있습니다. 수신화면을 [치우기]하더라도 전화는 끊어지지 않습니다. 


치우기를 한 이후에는 스마트폰의 알림창을 보시면 [수신 중]이라는 곳을 볼 수가 있으며 해당 알림을 눌러주시고 전화 받을지 혹은 받지 않을지 결정하시면 되겠습니다.


걸려온 전화의 사람모양을 누르고 있는 상태에서 이동을 한 모습입니다. 위 사진에 있는 주황색 화살표가 가리키는 곳을 누르게 되면 큰수신화면으로 바뀌게 되니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T전화 사용법:: 작은 수신화면으로 변경하는법◀


앱(어플)을 켜주고 상단에 있는 T전화 로고를 터치 혹은 아래로 쓸어내려줍니다.


부가기능 항목란 바로 아래에 보시면 위처럼 작은 수신화면 모드가 보일 것입니다. 위처럼 [켜짐]으로 맞추어주시고 뒤로가기를 눌러 완료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