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메(페이스북메신저) 몰래보기- 갤럭시, 아이폰

페메 몰래보기 방법은 매우 간단하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이 페메외에 모든 메신저 앱(어플)의 몰래보는방법은 모두 동일하니 페메(페북메신저) 외에 기타 카카오톡(카톡), 라인, 와츠앱 등등에서도 사용을 할 수 있겠습니다.

▲페북메신저 몰래읽는법을 할 때 기억해야할 것은 총 3가지 입니다.(아이폰, 갤럭시 동일)

1. 모바일데이터, 와이파이와 같은 인터넷 연결을 모두 끈다.
2. 몰래 읽고자 하는 메시지를 읽는다.
3. 최근 앱(어플)활동기록을 지운다.


갤럭시에서 그리고 아이폰에서 페이스북 메신저 몰래보는 방법을 알아 보았습니다. 먼저, 갤럭시(안드로이드)부터 알아보았습니다.


페메 상대방 몰래보는 방법


위 사진에서처럼 메세지가 왔을 때 몰래 보는 방법은 먼저, 현재 스마트폰에 연결된 데이터/와이파이를 꺼주셔야 합니다.

인터넷연결을 해제한다.

Wi-Fi(와이파이), 모바일데이터를 위 이미지처럼 꺼줍니다.

오프라인 모드
인터넷연결이 되지 않은 현재 오프라인모드에서 이제 몰래보고 싶은 사람과이 채팅창을 열어 어떤 메시지가 왔는지 읽어줍니다.

최근 앱(어플)활동기록
갤럭시스마트폰의 홈버튼(물리키)를 좌측에 있는 버튼을 눌러줍니다. (최근앱활동기록을 꼭 삭제해야 몰래읽기가 가능합니다.)

최근 앱 활동기록삭제
홈버튼 좌측버튼을 눌러서 나오는 페메(페이스북메신져) 어플(앱)만 삭제하거나 혹은 아래에 있는 [모두 닫기]를 눌러 기록을 지워줍니다.

▲최근에 사용한 앱이 없습니다.
위처럼 최근에 사용한 앱(어플) 중에서 페북메신저 앱(어플)이 없으면 됩니다. 이제 다시 사용자의 스마트폰에서 모바일데이터, 와이파이를 켜주시면 되겠습니다.

:: 보낸 사람에게는 어떻게 표시? ::

읽지 않음 상태
위 처럼 상대방이 아직 읽지 않음상태로 표시가 됩니다.


아이폰 페메 몰래보기
아이폰(iPhone) 역시 갤럭시와 마찬가지로 셀룰러, 와이파이를 꺼주고 몰래 읽고 싶은 채팅창을 열고 읽으시면 됩니다.
그렇게 몰래 다 읽고나서는 아이폰의 홈버튼(물리키)를 두 번 연속으로 눌러서 위처럼 최근 앱기록을 나오게 한 다음에 위로 쓸어 올려서(스와이프) 삭제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기타 다른 앱들은 지울 필요없이 단지 페메(페북메신저)만 지워주시면 되겠습니다.

최근 앱 기록에서 지우고 난 이후 이제 다시 셀룰러, 와이파이 등을 이용해서 인터넷에 연결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페이스북메신저 채팅을 상대방 모르게 보는 방법은 위처럼 최초 오프라인으로 만들고 채팅을 보고 최근앱삭제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